>
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육아] 마산 참여성 병원 37주 6일차 제왕절개 수술전 마지막 진료

안녕하세요우~~ 😄😄😄

오늘은 오랜만에 산부인과 진료 일기를 써보려구 합니다

하하하 셋째 임신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수술 날짜가 9일 앞으로 다가 왔네요 ㅠ ㅠ 두둥😱

뭔지 알기때문에 더욱 더 긴장 되는거 아시죠?? ㅠㅠ

둘째 낳으면서 다시는 또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 했었는뎅

하하하하하ㅏ하하 어느덧 그날이 성큼다가왔어요

37주 6일차 인데 글쎄 우리 셋째가 벌써 3.2kg 이라는거 있죠 ㄷㄷㄷㄷㄷㄷ

첫째 둘째 모두 크게 낫긴 했는데 ㅠ ㅠ 예외란 없나 봅니다

유전자의 힘이란 정말 신기하고도 신기합니당 ㅋㅋ

마지막 진료 역시 태동 예진하고 태동검사 하고 초음파 진료를 봤죠 ㅎㅎ

이제는 많이 컷다고 비좁아서 그런지 많이 움직이진

않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여하튼 원래 막달엔 일주일 마다 다서 쳌쳌 해야 하지만

저는 상태가 워~~~낙 괜찮다고 2주 뒤에 오라고 하셔서

2주만에 진료를 갔더니 애기가 이렇게나 많이 컷을줄이야

깜짝 놀랐답니더 ㅋㅋㅋ 2주만에 약1키로 는거 같아요 ㅎㅎ

정말 감사하게도 모든 과정을 무난하게 지나갔고 무탈하게 잘 커준 우리 아기에게도 감사하네요 ㅎㅎㅎ

선생님도 이집 애기들은 무난하게 잘 큰다고 ㅎㅎㅎㅎ

어떻게 보면 넘겨야 하는 수많은 과정들이 많은데

그 많은 것들에 하나도 걸리지 않고 이렇게 잘 커준 것 만으로도 넘나 감사하네요 ㅎㅎ

이제 낳을때가 다되니 다른 걱정 거리도 많지만

건강하게 잘 크길 바랄뿐입니당

비좁아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진료를 마치고 수술 날짜에 지켜야 할 것들을

안내받구 왔답니다

곧있음 설인데 설쉬고 제왕절개 하러 가는 저입니당 하하하

수술은 거듭 할수록 아프다고 ㅜㅠㅠ 회복이 걱정 되지만

잘 이겨내길 기원해 봅니당

수술 하고 나면 후기 또 올릴게여

그럼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