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치킨 리뷰 BHC 레드킹 스틱 너무너무 맛있어!!! 가격,소스,고추,파

스무딩구 2020. 8. 6. 16:38

안녕하세요 ? 

 

 

오늘은 BHC치킨 중에서~ 레드킹 스틱!!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당!

 

 

우선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

 

 

내스타일................ 너무 맛있어 자꾸 생각 나는 맛이랄까..ㅎㅎㅎ

 

 

 

 

 

 

 

땡초와 파가 송송송 썰어져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데 같이 먹으면 진짜 일품이에요!! 

 

 

 

 

 

 

 

 

 

 

 

 

 

한입 !! 소스가 달콤매콤이에요~~ 완전 제스타일 ㅋㅋ 뭐랄까 매운데 맛있게 매운맛!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저도 매운걸 잘 못먹는데 ㅋㅋㅋ 요건 자꾸 생각 나더라구요 

 

 

 

 

 

 

 

 

 

 

처음 먹었을때는 레드킹 콤보로 먹었는데 콤보는 다리,윙,봉 요렇게 들어 있고 

 

가격은 만팔천원이었어요

 

 

 

 

오늘 먹은건 레드킹 스틱!! 다리만 있어요 ㅋㅋ 갯수 세어 보니 10개 들어 있더라구용 ㅎㅎ 

 

 

10조각 만구천원입니당 

 

 

1인1닭 못하는데 요건 혼자 다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_+ ㅋㅋ

 

 

 

 

 

 

 

 

 

 

 

살도 깨끗하게 쏙쏙 다 발라 먹기 !!!! ㅋㅋㅋ

 

 

 

치밥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살짝 식혀서 먹어도 맛있고 ㅋㅋㅋ 

 

 

 

아무튼 이래저래 먹어도 맛있어요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제입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이상 레드킹 솔직 후기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