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또] 906회 로또 당첨번호 , 1등 당첨지역, 2등 당첨지역 실수령액

스무딩구 2020. 4. 12. 14:3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로또 당첨번호 가지고 왔습니다~ 

 

 

 

 

 

 

 

 

 

당첨 번호 2 , 5 , 14 , 28 , 31 , 32 , 보너스 20

 

 

 

 

 

 

# 1등 당첨 지역 및 당첨점 

 

 

 

 

이번엔 1등 당첨자가 총 9명 이네요 

 

 

부산, 울산, 경기, 전북, 전남, 경남, 제주 

 

 

어라? 이번에 특이하게도 서울지역에서는 당첨자가 안나왔네요...? 무슨일이죠 

 

 

 

 

 

 

 

 

 

 

 

 

 

 

 

혹시 코로나19로 구매량이 줄었는지 싶어서 홈페이지에 찾아보니 

 

 

 

그건 아니고 오히려 판매량은 늘었네요 ^^ㅋㅋ

 

 

 

 

1등 당첨금은 한게임당 약 24억원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은 약16억8천 정도 되네요~

 

 

 

 

 

# 2등 당첨 지역 및  당첨점

 

 

 

 

 

 

 

 

 

 

 

 

 

 

 

이번에 2등 당첨자는 총63명이네요 

 

 

2등 당첨금은 약5천8백만원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은 약 4천5백만원 정도 되네요 ~

 

 

 

 

 

이번 주말은 전국적으로 비가 오고 있네요 지금 저희 지역은 잠시 비가 멈춘거 같은데 

 

 

해가 잠시 비치더니 이내 다시 구름이 가득가득하네요~

 

 

봄이 오긴 했는데 코로나19가 아직까지 잠잠해질 기미가 안보이는거 같아요 

 

 

 

어서 하루빨리 코로나19의 종식을 기원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칠께요 다들 남은 하루 행복한 하루되셔요 ^^ 

 

 

 

* 구독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