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맛집]# 마산 맛집 마산역 강변횟집 향어회 리뷰

스무딩구 2019. 11. 9. 17:51

안녕하세요 ^^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횟집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어제는 친정 엄마 생신 이었습니다~ 그래서 친정식구들과 신랑이랑 같이  저녁을 먹기로 하곤 

 

뭘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에 향어회가 먹고싶어서 향어 회를 먹기로 햇죱 

 

마산역에 항상 가던 곳이 있었는데 여동생이 거기는 이제 퀄리티가 별로더라며   자기가 그 주변 횟집 대부분을 

 

가봤는데 그중에 강변횟집 이라는 곳이 괜찮았다고 하더구용~ 

 

그래서 거기로 가기로 픽픽 !

 

남편은 퇴근후 오토방구를 타고 바로 횟집으로 오기로 했고 저와 친정부모님과 저희 둘째 아들은 여동생 회사에 동생을 

 

픽업해서 횟집으로 가기로 하고 슝~~~~ 아 그런데 불금?의 퇴근시간이란 정말 지옥입니당 ㅠ0ㅠ 차가 엄청 밀려요 ㅠ

 

우여곡절 끝에 횟집 도착 두두둥 ~~ 우선 좋은 것이 주차장이 아쥬~ 넓어요 

 

금욜 저녁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었는데 겨우 한자리 차지해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기본반찬들이 나오고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초보 블로거..) 

 

드디어 대망의 메인메뉴 향어회~~~  +_+ 넘나 맛있어 보이죠 하하하하하하

 

싱싱한 향어회 넘넘 오랜만에 먹었어요 지금 셋째 임신 중이라 회를 안먹고 있다가 날씨가 제법 추워져서 

 

이제는 먹어도 되겠찡~ 하고 회를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ㅠ0ㅠ 흐흐흐흐흫

 

회먹구 당연히 매운탕과 밥도 먹어야 겠죠??

 

대자 시켰는데 어른 5명이서 회 먹고 매운탕에 밥에 음료수까지 먹으면 배터집니다 ㅎㅎㅎ

 

저희는 술은 안먹는지라 (임산부라 당연히 못먹기도하고 ㅎㅎ) 후다닥 1시간만에 클리어하고 왔습니당 ㅎㅎㅎㅎㅎ

 

조촐하지만 친정 어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위해서 맛있는것도 먹고 생일축하 케익도 식사전에 후다닥 하고 ㅎㅎㅎㅎ

 

즐거운 불금이었습니다~~~ 

 

회 좋아하시는분들 맛집 찾고 계시다면 강변횟집 추천드려용~~~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507263103&query=%EA%B0%95%EB%B3%80%ED%9A%9F%EC%A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