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리뷰] 도미노피자 30치즈&뉴욕 스트립스테이크 피자

스무딩구 2020. 3. 24. 11:08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오늘은 도미노 피자 신상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30치즈&뉴욕 스트립스테이크 피자 ㅎㅎㅎㅎ 이름참 길죠? 

 

 

 

 

 

 

지난주에 둘째 아이를 친정집에 맡기러 갔다가 급 도미노 피자의 신상이 생각이 나서 

 

 

 

 

 

 

전화로 주문을 했는데 이름이 너무 길어서 그...떠뤼치즈앤...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맞나요?ㅎㅎㅎ 

 

 

 

 

 

하면서 바보같이 주문을했어요 하.......?ㅋㅋㅋㅋ 여튼 

 

 

 

 

 

 

 

포장 주문 해놓고 둘째아이 친정집에 내려주고 피자찾으러 궈궈

 

 

 

 

 

 

 

역시 전화주문 해두고 가니 가서 결제하고 바로 겟! ㅋㅋㅋ 아주 편한거 같아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집으로 갔답니다ㅋㅋ

 

 

 

 

 

 

 

 

 

두둥 

 

 

 

 

 

 

 

 

 

 

 

 

 

집까지 약 15분 정도 거리였는데 아직도 따끈따근 하더라구요 

 

 

 

 

 

 

차에서 냄새가 얼마나 폴폴 풍기던지 ㅋㅋㅋ

 

 

 

 

 

 

 

 

 

 

 

쨘 ㅋㅋㅋㅋㅋㅋ 맛있겠쥬?

 

 

 

 

 

 

 

도우는 오리지날로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ㅎㅎㅎ 쫜득쫜득하니 

 

 

 

 

 

음 우선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저는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치즈가 30가지나 들어가서 그런지 짜더라구요 그건 어쩔수 없는듯 ㅎㅎㅎ

 

 

 

 

 

 

 

 

 

 

 

 

 

 

 

 

 

 

짭쟐 하기도 하고 치즈맛도 나고 저처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피자 끝부분도 저는 맛있더라구요 쫀득하니 발효빵 먹는 기분이랄까요?

 

 

 

 

화요일은 도미노피자 방문 40%할인인거 아시죠??

 

 

 

 

저는 토욜날 먹어서 20%로 할인받구 먹었답니다 

 

 

 

 

피자 땡기시는 분들 도미노 피자 신메뉴 먹어보셔용 

 

 

 

 

 

그럼 이만 빠잇~~~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