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바이러스 현재 상황, 사망자 추가 발생

스무딩구 2020. 3. 10. 13:2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ㅠ0ㅠ 

 

 

 

 

 

지금은 셋째 육아로 인해 정신이 없는 와중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한창 떠들썩 떠들썩 언제쯤 끝이 날까만을 기다리고 기다리는데 

 

 

 

 

 

 

어째 상황이 더 심각해지는 것만 같네요 ㅠㅠ

 

 

 

 

 

 

사실 한창 난리 일때 소식들을 꾸준히 보고 있다가 한동안은 

 

 

 

 

 

 

 

지쳐서 무관심 했다가 뉴스에서 사망자가 급격히 늘어난 것을 보았어요 

 

 

 

 

 

 

 

 

 

 

 

 

 

 

 

 

 

 

 

 

 

 

그러다 오늘 문득 다시금 검색을 해보니 데이터가 엄청 나더라구요 

 

 

 

 

 

사실 지금 몸조리로 인해서 밖에 나갈일은 없기 때문에 

 

 

 

 

 

 

간접적으로만 소식을 통해 듣고 있었어요 

 

 

 

 

 

 

 

 

 

검색해보고 사망자 54명이라는 것을 보고 충격 받았는데 

 

 

 

 

 

그 잠깐 사이 속보로 4명이 추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봤어요 

 

 

 

 

 

 

대부분 사망자 연령이 고연령 대였는데 이번에는 50대도 속해 있더라구요 

 

 

 

 

 

 

 

 

 

 

 

 

 

 

 

 

 

 

저는 육아하는 아줌마라 아무래도 주변에 아이들 있는 분들 소식을 많이 접하는데 

 

 

 

 

 

 

다들 가정 보육 하시느라 하루하루 버티며 계시더라구요 ㅠㅠ

 

 

 

 

 

곧 봄도 오고 따뜻해 질텐데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쯤 끝이 나려나 ㅠㅠㅠ 

 

 

 

 

하루빨리 모든분들이 쾌차 하시고 

 

 

 

어서 이 코로나도 종식이 되어서 행복한 봄을 맞이할 수있기를 기원합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