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중국서 주춤한기세? 이제 좀 잦아들려나..?

스무딩구 2020. 2. 15. 14:32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증세가 조금 주춤 해졌다는 소식이 들어 오고 있네요 

 

 

 

 

 

 

아직까지도 많이 조심 스럽고 사람많은 곳 특히 병원이라는 장소에는 가기 많이 꺼려지는 요즘이죠 ㅠ

 

 

 

 

 

코로나바이러스의 발원지인 중국 우한 등 후베이 성을 제외한 중국 지역에서 11일째 신규 확진자가 줄었다고 하는데요 

 

 

 

 

 

 

 

 

 

중국 전체로 보면 코로나19 의심 환자가 8천여명 지금 까지 완치후 퇴원자 8천여명 현재 치료를 받는 총 확진자까지 약 5만명 정도 된다고 하네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안타까운 일들도 많았죠 

 

 

 

 

 

마스크 품절, 손소독제, 손세정제등 각종 연관 상품들이 다 품절되고 

 

 

 

 

 

 

 

 

 

 

 

 

 

 

이러한 시점에 또 이것을 악이용을 해서 중국에서는 마스크판매 사기도 있었다고 하네요 

 

 

 

 

 

 

 

진짜 세상은 넓고 별의별 사람 다있는것 같습니다 왜그러는걸까요 증말

 

 

 

 

 

 

 

아무튼 지금은 조금은 주춤한기세를 보이기는 하는거 같은데 얼른 모든 분들이 완쾌하고 

 

 

 

 

 

더이상 퍼지지 않기를 기원해야 겠습니다 

 

 

 

 

 

 

 

또다른 소식 들려오면 또 다시 글로 찾아뵙겠습니당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 우리모두 조심 또 조심해서 모두모두 건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