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핫이슈

[드라마] 핫한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스무딩구 2020. 2. 15. 14:17

 

 

 

 

안녕하세요우~~~

 

 

 

 

 

 

 

 

 

 

 

 

 

 

오늘은 요즘 제가 보고 있는 드라마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ㅎㅎ

 

 

 

 

 

 

 

 

 

바로바로 이태원 클라쓰인데요 ㅎㅎ 제가 원래 드라마는 잘 안보는데 

 

 

 

 

 

 

 

 

 

챙겨봐야 하는게 넘넘 귀찮아서 잘안보는편이에요 ㅎㅎㅎ 

 

 

 

 

 

 

 

 

 

얼마전 셋째 출산으로 조리원에 있는 동안 이태원클라쓰라는 드라마가 시작 되었더라구요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이벤트도 해서 웹툰을 먼저 쪼꼼 봤어요 ㅎㅎ 저는 몰랐는데 굉장히 유명한 웹툰이더라구용

 

 

 

 

 

 

 

 

 

 

 

남편도 예전에 웹툰을 봤는데 웹툰 속의 주인공인 박새로이(극중 박서준)의 아버지를 보며 

 

 

 

 

 

 

 

 

 

 

나도 나중에 저런 아버지가 되어야지 하는 생각을 했다며 굉장히 재밌고 인상깊었던 웹툰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이태원클라쓰에 누가 나오는지 등장인물 한번 알아 볼까영

 

 

 

 

 

 

 

 

 

 

 

 

 

 

 

 

 

 

 

주요 인물들 입니당ㅎㅎㅎ 박새로이 역의 박서준배우님이 넘넘 찰떡인듯 하네요 ㅎㅎ

 

 

 

 

 

실제 웹툰 속 주인공과 넘 똑같아요 ㅋㅋㅋ 

 

 

 

 

 

 

 

 

박새로이라는 캐릭터가 개인적으로는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 

 

 

 

 

 

 

 

어제는 보면서 어떻게 저 상황에서 저런 생각을 하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세상에 정말 저런 사람이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했고 대단 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여 

 

 

 

 

 

 

어제는 또 한가지 ㅋㅋ 극중 단밤 포차 직원이 마현이가 트렌스젠더였다는 ㅋㅋ

 

 

 

 

 

저는 그냥 보이쉬한 여자라서 여자인걸 숨기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더군요 ㅋㅋ 나름 신선했어요 

 

누가봐도 여자닌가욤ㅋㅋ

 

 

 

 

 

오늘저녁 11시 JTBC에서 방영! ㅋㅋㅋ 요즘은 금토드라마가 핫하다죠 ㅋ

 

 

 

 

 

 

오늘저녁에도 챙겨보고 또 담에 같이 수다수다 해보아용 

 

 

 

 

 

 

그럼 이만 빠이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