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또] 897회 로또 당첨번호 1등 당첨지역?1등당첨금 실수령액은?

스무딩구 2020. 2. 9. 23:07

 

안녕하세요우~~~^^

 

 

 

 

 

 

 

 

 

오늘 이렇게 또 로또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용 ㅎㅎ 정말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는거 같아요 ㅎㅎㅎ

 

 

 

 

 

 

 

 

셋째를 출산하고 난후 조리원에서 일주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오늘 집으로 돌아 왔답니다 ㅎㅎㅎ 

 

 

 

 

 

 

이제 전쟁시작이죵 ㅠ0ㅠ ㅎㅎㅎ 

 

 

 

 

 

 

그럼 이제 로또 이야기로 들어가 볼까유?

 

 

 

 

 

 

 

 

 

 

 

 

 

 

 

 

 

 

먼저 897회차 로또 당첨번호를 알아 보겠습니당~~

 

 

 

 

 

 

 

 

 

 

 

 

이번주 당첨번호는 6, 7, 12, 22, 26, 36 보너스 29

 

 

 

 

 

 

 

 

 

 

 

 

 

 

 

 

이번주 다들 당첨 되셨나유??? ㅎㅎㅎ 저는 지난주에 5등이 당첨 됬었는데요 ㅎㅎ

 

 

 

 

 

 

 

이번주에 또 5등이 되었답니당~~~~와아아아아ㅏ~~~

 

 

 

 

 

 

 

 

 

요즘은 워낙 5등 당첨도 힘들어서 5등만되도 좀 기쁘긴 하지만 

 

 

 

 

 

 

 

아쉬운건 어쩔수가 없습니당 ㅎㅎㅎ

 

 

 

 

 

 

 

 

 

 

 

요것들이 저의 번호들이었숩니당 ㅎㅎ 두번째 사진이 제가 항상 매주 같은 번호로 구입한다던 수동번호 들인데요 ㅎㅎ

 

 

 

 

 

 

 

 

 

 

 

 

 

 

 

 

 

 

이번에도 뭔가 조합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네용 ㅎㅎ 

 

 

 

 

 

 

 

그래도 저는 절대 희망을 잃지 않을것입니당!!!!!!!!

 

 

 

 

 

 

 

 

 

 

 

 

 

 

그럼 이번주 1등은 몇명인지 그리고 어느 지역에서 나왔는지 한번 알아 볼까요??

 

 

 

 

 

 

 

 

 

 

와우 이번주는 일등이 무려 13명이나 나왔네요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충북 , 전북 , 제주 지역에서 당첨자가 나왔고 

 

 

 

 

13명의 당첨자중 무려 7명이나 수동당첨자 이시네용 대단합니당....! 

 

 

 

 

어찌 찍으신건지...ㅋㅋㅋㅋㅋ 저도 수동밀고 가겠숩니당 ㅎㅎ

 

 

 

 

그럼 이번주 당첨금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요?

 

 

 

 

 

 

한 분당 약16억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은 약11억원 정도 되네용 ㅎㅎ

 

 

 

 

모두 축하드립니당~~~ 수동의 좋은기운을 팍팍 받아 가겠숩니당!!!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면서 저의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꼭! 

 

 

 

좋은 기운 많이 받으시고 행운 가득가득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저는 다음주에는 또 반드시 1등당첨후기로 찾아 뵐수 있기를 기약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모두모두 부자되세용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