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또] 896회 로또 당첨번호 , 당첨지역 , 당첨금 실수령액

스무딩구 2020. 2. 2. 13:15

안녕하세요우~~~~~~ 

 

 

 

 

 

 

 

 

 

 

또 한주가 지나가고 어느덧 또 로또포스팅 날이 다가 왔네용 ㅎㅎㅎㅎ

 

 

 

 

 

 

 

 

 

 

 

 

지금은 셋째 출산으로 병원에 입원중이랍니다 ㅎㅎ

 

 

 

 

 

 

 

 

 

 

제왕절개 수술을 했는데 어제는 링거 무통 페인버스터를 몽땅 뺏답니당 이제 오늘로 5일차 인데 

 

 

 

 

 

 

 

 

오늘에서야 이제 누워서도 혼자 일어날 수 있게 되었어용 ㅠㅠㅠㅠㅠㅠ흙흙

 

 

 

 

 

 

 

 

어제는 진짜 넘넘 아팠어요 링거를 다 빼버리니.... 암튼 

 

 

 

 

 

 

 

 

그럼 로또 이야기로 넘어가 볼까용 ㅎㅎㅎ 

 

 

 

 

 

 

 

 

 

 

 

 

이번주 로또는 896회차로 당첨번호 한번 알아 볼까요 

 

 

 

 

 

 

 

 

 

 

이번주 당첨 번호는 5, 12, 25, 26, 38, 45 보너스 23  

 

 

 

 

이렇게 추첨 되었네요 !!!!! 

 

 

 

와 저 이번호 확인할때 사실 살짝 두근두근 했어요 ㅎㅎㅎ 왜냐면요 ㅎㅎㅎ

 

 

 

 

 

 

 

제가 수동으로 했던 번호 앞에 5,12,25 이 번호들이 연속으로 있더라구요!!!

 

 

 

 

 

 

 

근데 거기까지 였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5등 당첨 !! 지난주에 이어서 연속으로 5등 됬답니당 

 

 

 

 

 

 

 

 

이게 제가 찍은 번호 들이에용 ㅎㅎㅎ 

 

 

 

저는  이 번호들로 매주 수동으로 똑같이 하고 있답니당 

 

 

 

 

뭔가 희망이 보이는 것일까요 ㅎㅎㅎㅎㅎ 

 

 

 

 

 

왠지 모르게 아쉬움이 많이드는 회차 이긴 하네요유ㅠㅠㅠㅠ

 

 

 

 

 

 

 

 

그럼 이번주 1등 당첨 지역을 한번 알아 볼까요?

 

 

 

 

 

 

 

 

 

 

 

 

 

 

 

 

 

 

이번주 1등 당첨 지역은 

 

 

 

 

이번주는 총 7명이네요 서울 , 울산 , 경기 , 강원 ,  충북 에서 나왔고 

 

 

 

 

 

 

 

자동 5명 수동 2명 이네요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번주 1등 당첨금의 실수령액은 얼마 일까요?

 

 

 

 

 

 

 

 

 

 

 

 

 

 

 

 

 

이번주 1등 당첨 실수령액은

 

.

한게임당 약 30억 세금을 제외하면 약20억 정도 되네요 

 

 

 

 

 

 

와웅....부럽네용 ㅠㅠ 모두축하드려요 

 

 

 

 

 

얼마나 기쁠까요우 저두 그 기쁨 느껴보고 싶네요 ㅎㅎㅎ

 

 

 

 

 

 

 

다음 포스팅은 꼭 1등 당첨 후기를 남겨 볼수 있도록 기원하고 

 

 

 

 

 

 

제글을 읽어 주신 모든 분들이 당첨 되길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ㅎㅎㅎ

 

 

 

 

 

모두~~ 부자 되세용 그럼 빠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