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세상

[로또] 894회 로또 1등 당첨번호 당첨지역 당첨금 실수령액은?

스무딩구 2020. 1. 19. 16:51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이렇게 또 로또 게시글을 쓰는 날이
되었네요 ㅎㅎㅎ

요 근래 저희 지역은 아주 흐림흐림 이더니 오늘은

바람이 탱탱 불고 있네요 ㅎㅎ

이번주 로또는 896회차로 당첨 번호 먼저 알아 볼까욤

 

 

 

 

 

당첨 번호는 19 , 32 , 37, 40 ,41 , 43 보너스 45

와우 😲😲😲😲😲

이번 번호는 뭔가 몰려서 나왔네요

저는 이번주도 꽝이네요 하하하 번호 보는 순간

예감이 되었답니다 ㅠㅠㅠ 다들 어떤 결과 나왔나요?

 

 

 

 

 

1등 당첨자는 총 9명 이네용

이번엔 당첨자 모두 자동게임으로 진행 되었구요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에서 당첨자들이 나왔네용

축하축하드립니댜 🎊🎊🎊🎊🎊🎊🎊

실수령액도 한번 알아 볼까유?

 



 

 

 

 

 

한게임당 약 23억 세금을 제외하면 실수령액이

약16억원 정도 되네요 ㅎㅎㅎ 와우 🤑🤑🤑

다음 기회를 또 기약 하며 ㅋㅋㅋ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1등 후기를 남기는 그날을

기약하며 제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이 행운 가득가득

하기를 기원드리며 오늘은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