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맛있는 한끼] 대패삼겹 제육 고추장 불고기 만들기 ♡

스무딩구 2020. 1. 17. 13:26

안녕하세요우~~~~🙋‍♀️🙋‍♀️🙋‍♀️

요즘 날씨가 꾸릿꾸릿 한것이 뭔가 올거 처럼 그렇네요

독감도 유행이라고 하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지난주엔 큰애가 열이 많이 나서 병원에 갔더니 편도염

오늘새벽엔 둘째가 갑자기 열이 나더니 감기가 시작 된거 같아요 ㅠㅠㅠ 독감 아니어야 할텐데 열안잡히면 내일 검사받으러 병원행... 안아프고 컷으믄 좋겠네요😂

오늘은 고추장 불고기를 만들어 먹었던 글을 써볼까 합니당

집에 있는 양념들로 초 간단히!! 언제나 제가 하는건 초간단이죵 ㅋㅋㅋㅋㅋ 편하잖아용 ㅎㅎ

대패삼겹이랑 목살 조금이랑 버섯 그리고 양념장!


요 양념장은 고추장 올리고당 다진마늘 다진파 후추 진간장
요렇게 넣구 했어욤 ㅋㅋ 뭐 특별한건 없지만 맛있는맛!

양념장을 만들고 양념장에 고기를 버무려 줍니당

버섯도 넣었답니다 ㅎㅎㅎ 사진이 좀 허옇게? 나왔네유 ㅎㅎㅎㅎ 간은 싱겁지 않구 딱 좋았어여

이렇게 재워서 약간의 숙성(남편올때까지 ㅋㅋ 약 1시간?)
을 거쳐서 맛있게 구워 먹었답니당 ㅎㅎ

맛있게 구워지는 중 입니다용 ㅎㅎ

양념 고기이다 보니깐 잘 뒤적뒤적 신경을 쓰면서

타지 않게 굽는게 뽀인트 인거 같아요 ㅎㅎ😁😁😁

완성!!! 접시에 담아서 밥과 함께 맛있게 냠냠냠 먹었어요 ㅎ

오늘도 맛있는 한끼 완성!!

반찬 고민이 많을때 제육볶음이 먹고 싶을때나 ㅋㅋㅋ

집에서 초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육 고추장 불고기 ㅎㅎㅎ

다들 맛잇는 한끼 만들어 보아요~~

그럼 오늘은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