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리뷰] 소고기 샤브샤브 샤브향 (함안점) 다녀온 후기

스무딩구 2020. 1. 14. 19:38

안뇽하쎄요우~~☺☺☺

오늘은 소고기 샤브샤브샤브를 먹으러 샤브향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당 ㅎㅎㅎ

지금 사는 집은 함안인데 친정이 내서 삼계라서 샤브향 삼계점에는 여러번 가보았지만 함안 점은 첫 방문 이었어요

갑자기 남편이 외식 하자며 지난 금요일 점심때 연락이 와서는 저한테 퇴근전까지 메뉴를 골라 놓으라능거 잇죠 ㅋㅋㅋ

 

 



 

 

 

 

 

 

맨날 그런건 저한테 시켜요🤔🤔🤔🤔🤔

고민고민 하던중 갑자기 월남쌈이 생각 나더라구여 ㅎㅎ

남편은 평소에 고기는 좋아하지만 채소는 안먹는 타입이라

잠시 고민 하였으나 월남쌈이 먹고 싶어서 2순위 3순위까지

메뉴를 짜놓고는 우선 샤브향을 가기로 했는데 순순히 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남편이 퇴근하고 큰아이는 할머니집 가있었구 둘째만 데리거 샤브향으로 고고싱 했습니당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에 자리가 없더라구용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 갔습니당 ㅎㅎ

 

 

 

 

 

 

자리를 잡고 소고기 샤브 2인 주문 뭔가 삼계점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알고보니 두둥!!!!!!

셀러드바가 없더라구요.........기본 육수 야채는 리필 가능 하지만 쌈야채는 추가 주문 해야 하고 .... 그런점에선 솔직히 가격대비 가성비가 떨어졌어요

주문 후 기본 세팅이 되었고 육수는 맑은 육수 선택!

맑은 육수 매운 육수 반반 육수 요렇게 선택 가능 해여


뭐 육수랑 고기 월남쌈 맛은 좋았어요 소스도 자리에서 바로 바로 리필할수 있게 구비 되있어서 그점은 좋았어요

셀러드바가 없을거라곤 생각을 못했는데 ㅠㅠㅠㅠ

넘 아쉽더라구여 덕분에 아들내미 먹을게 없었죵

셀러드 바가 없어서 고기 추가해서 월남쌈을 엄청나게

먹구 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여지껏 고기 추가 해서

먹은적이 없었는데 첨이었어용 ㅎㅎ 물론 남편이랑 가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ㅋㅋㅋ

여하튼 쌀국수와 죽으로 마무리 하고 오긴 했는데

담부턴 삼계점으로 가려구요 ㅎㅎㅎㅎㅎㅎ

그럼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