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맛있는 한끼] 뚝배기 계란찜 & 물만두 튀김

스무딩구 2020. 1. 6. 20:13

안녕하세요우우우우우🙃🙃🙂🙂

오늘의 맛있는 한끼는 바로바로바로 두구두구두구 두두두

뚝배기 계란찜과 물만두 튀김 입니돠아아아~ 예~🙋‍♀️

앞전에 진짜 쪼꼬만한 뚝배기를 구입하고는 아주아주

잘 써먹고 있답니다 ㅋㅋ 찌개 끓여 먹으면 둘이서 먹기

똭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거기에 오늘은 계란찜을 한번

해보기로 했답니당~~~

레시피 찾아보니 계란 6개 정도 쓰던데 저는 남편이랑 둘이서 먹을꺼 이기도 하고 남편이 원래 계란찜을 잘 안먹었던거 같아서 3개로 했습니당 ㅎㅎ

먼저 계란을 잘 풀어 줍니당

 


그다음 다싯물을 끓여 줍니다 보글보글~

저는 그냥 해물감치미 넣구 했어용 ㅎㅎㅎ 그래도 맛나요

물이 끓으면 열심히 풀어 논 계란을 투하하하


요렇게 샤라라라락 계란을 투하하고 숟가락으로 잘 저어 줍니당!!

저어주다 보면 계란이 몽글 몽글 해지는 것이 보일거에여

 

 

요렇게 몽글 몽글 해지만 뚜껑을 덮구 제일 약한불로 5분정도 끓이면

완성 ㅎㅎ 여기서 뽀인트는 뚜껑을 열어 보지 않는 거라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에 그으런데에

자꾸만 잘되고 있는 것인지 궁금해서 슬쩍슬쩍 열어 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정도 끓이면 될거 같아유

 

쪽파가 있었음 송송 썰어 넣음 비주얼이 더 좋았을 텐뎅

없어서 대파로 급조 했네요 하하하하라하하

그래두 맛은 좋았어용 ㅎㅎㅎ

그리고 또한가지 반찬으로 물만두 튀김~~!

물만두 들어온게 있어서 이걸 어찌 요리 해볼까 고민 하던중

물만두 포장지 뒷편에 물만두 튀김이라고 되있더라구용

물만두는 또 피가 얇은게 특징이니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튀기듯 구워주면 될거 같아 그러기러 결정

간단하기도 하고 맛도 좋을거 같아 구워 줬답니당


기름 팍팍 두르고 굽굽굽 했어요


쨔자자잔 맛있겠죵 ㅎㅎㅎㅎ 맛있더라구요 ㅎㅎ

자~~~ 이렇게 오늘도 한끼 해결 ㅋㅋㅋ

초간단 계란찜과 물만두 튀김 이었습니당

맛있는 한끼 되세용 ㅎㅎ

그럼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