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맛있는 한끼] 초간단 떡 만둣국 & 소시지반찬

스무딩구 2020. 1. 5. 18:50

안녕하세요우우우우우~~🙋‍♀️🙋‍♀️🙋‍♀️🙋‍♀️🙋‍♀️

방가워욧 ㅎㅎ 요즘 아이들이 어린이집 방학 중이라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 정신없이

지나가는 요즘 이네요 ㅎㅎㅎ 무슨 요일인지도 가끔

깜빡깜빡 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 ㅋㅋㅋ

오늘의 맛있는 한끼는~~~ 바로바로~~ 떡만둣국~입니당

다들 새해 맞이로 떡국 끓여 드셨나유?? ㅎㅎ

저희는 딱히 그런걸 일부러 챙겨 먹지 않아 그냥 지나 갔었답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 간단히 한끼 해결 할수 있는 집에 있는

식재료 소비하기 프로젝트? 빠밤? ㅋㅋㅋ

감자김치손만두가 애매하게 4개 남아 잇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 김치 만두와 떡꾹떡도 쬐금 남아 있어서

오호 요것들로 떡 만둣국을 만들면 되겠군 하고 번뜩

떠올랐어요 ㅎㅎ 그래서 한끼 해결을 위해 냉장고의

재료들을 모아모아 보았답니당

감자김치만두 , 떡국 떡 , 파 , 계란 기타 조미료들 ㅎㅎ

대부분 냉동실에 파 썰어서 얼려 놓고 쓰시지 않나용?

냉장고에 계란도 쟁여두고 있으니 ㅋㅋ 요렇게 냉장고에

항상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넘나 좋은거 같아요~~~

기본육수에다가 만두넣고 떡넣고 파넣구 적당히 익으면

계란을촤라락 풀어주죵 ㅎㅎ 보글보글 끓이다가

간도 맞춰주면 끄읏~!!

초 간단 하지 않나요 ㅎㅎㅎ 저는 멸치 육수와 국간장 후추

로만 간을 했어요 ㅎㅎ 후추를 팍팍 넣어 얼큰한맛늘 냈슴다

여기서 간이 슴슴 하다 생각 되시면 소금으로 추가 간 하시면 되용 ㅎㅎ

 

쨔자잔 맛은 좋았어요 ㅎㅎ 근데 색깔이 왜 저렇게 뻘겋냐면요 ㅎㅎ

만두가 하나 터져버렸더라구요 ㅎㅎㅎㅎ김치 만두이다

보니깐 ㅋㅋ 색깔이 변해 버렸지만 맛은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간단한 반찬으로 분홍소시지와 숯불갈비맛 후랑크!

 

분홍 소시지를 이렇게 다져서 계란 푼 물에다가 섞어섞어

후라이 하듯이 붙여내면 초간단 해요 ㅎㅎㅎ

저는 하나씩 붙여 내기 귀 찮을때 이방법을 애용 한답니다 ㅎㅎㅎㅎㅎ 한번 해보세요 ㅎㅎ 훨씬 간단해여 ㅋㅋ


짜자잔~~~ 맛있겠쥬?? ㅎㅎㅎㅎ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끼가 완성 되었습니당

와아아아아아🤗🤗🤗🤗🤗🤗

오늘도 뭘 먹을지 고민 고민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하네용 ㅎㅎ

그럼 맛있는 한끼 잘 챙겨 드세용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