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맛있는 한끼] 목살 김치찌개 & 양배추콘 샐러드 ♡

스무딩구 2020. 1. 4. 22:40

안녕하세요우우우~~~♡

낮엔 그럭저럭 따뜻 하지만 미세먼지가 많구

아침저녁으론 많이 많이 추운 요즘~~ 감기 조심하세용 ㅎㅎ

오늘은 목살 김치찌개~ 요리를 가지고 왔습니당

어드덧 결혼 5년차 주부가 되어 버렸네유 ㅎㅎㅎ 신기..

나이도 한살 더먹구 하하하 좋네요?ㅋㅋㅋ

주부들의 고민은 항상 한끼니마다 무얼 먹어야 하나 고민

고민이 많으시죵? 저두 그래요 ㅠㅠ 저녁엔 낼 아침은 뭘

차려야 할지랑 아침먹고 나면 점심걱정 점심먹고나면

저녁걱정 ㅋㅋㅋ 하 다들 공감 하시죠??

예전에 엄마께서 밥좀 안먹고 살았으면 좋겠다고 농담처럼

이야기 하시곤 했는데 그 말을 요즘 절실하게 느끼고

있어요 ㅠㅠㅠ 진짜 암것두 안먹고도 살수 있음 좋겠단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 요즘 입니당

그렇게 또 메뉴를 고민 하던중 조금 남아 있는 목살이

생각 나서 목살 김치찌개를 만들기로 했죱

이번엔 조금 특이하게 저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보았어요

바로바로 파대신 파김 치를 넣어 보았답니다~~~

친정 엄마표 파김치가 있어서 한번 활용해 보았는데 생각

보다 괜찮더라구용 ㅎㅎㅎ


쨔자잔😍😍😍

목살 , 배추김치(푹익은거) , 파김치 총총총 썰어

넣구 볶아 주다가 물넣구 국간장 조미료 등으로 간맞추구

두부도 넣고 고춧가루도 팍팍~~ 넣었어요 ㅎㅎ

보글보글 끓으면 팽이버섯도 촥촥 ㅋㅋ 요번엔 재료가 좀

풍부 했네요 ㅎㅎ

맛있겠쥬?? ㅋㅋ 재료는 많지만 초간단하게 끓일수 있어용

그리고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스윗옥수수 캔과 양배추를

이용한 샐러드도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양배추는 채를 썰고 옥수수 캔에 마요네즈 넣구 키위 드레싱도 조금 첨가 하여서 섞어 주었어요 ㅎㅎ

스위트 콘이라 설탕이나 올리고당을 따로 넣진 않았는데

그대로도 맛있었지만 좀더 단맛을 원한다면 넣어두

더맛날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쟈~~ 오늘은 이렇게 목살 김치찌개와 양배추 콘샐러드 였습니당 ㅎㅎ

메뉴 고민 많으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하네용 ㅎㅎ

구럼 맛있는 한끼 되세용~~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