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맛집] 명륜진사갈비 다녀온 솔직후기~♡

스무딩구 2020. 1. 3. 17:14

안녕하세요~~^^^^^^^^^^^*😁😁😁😁😁

명륜진사갈비 다녀온 후기 적기 왤케 힘드나요 ㅠㅠㅠㅠ

이번이 3번째... 바보 같은 초보 블로거는 첨에 한번은

컴터로 썻는데 마지막에 다 날려 먹고 'ㅎ ' 이거 하나

올라가있는 게시글 보고 악~~~~뭐야 절규 하면 눈물을

머금고 게시글 삭제 ㅠㅠ 두번째는 걍 모바일로 쓰자 하고

모바일에서 열~~~~~~심히 적어 놓고 중간에 딴거 하다가

임시 저장 안되는거 모르고 ㅠㅠㅠ 그래가지고 다 날려

먹었습니다 ㅠㅠ 하.... 이번에는 반드시 다쓰리!!!!

그럼 명륜 진사 갈비 이야기로 들어가겠습니당 ㅎㅎ

한창 핫 했을때 가격도 저렴하고 무한리필이라니..

과연 맛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이 들었었죵 ㅎㅎ 그런데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홍보를 엄청나게 하더군용 ㅎㅎ

그러면서 주변 지인들과 동생에게 직접 다녀온 후기를 듣고

오호 생각보다 반응들이 나쁘지 않길래 괜찮은가 보네 하고

한번 가봐야 겠다라고 생각만 하고 있던 찰라에~ 남편이

가자고 해서 갔습니당 ㅎㅎㅎ 오랜만의 외식이라 한껏 들떠

있었어요우우우 밥안해도 되서 좋기두 하구 히히히

그렇게 저녁때 명륜진사갈비 내서점으로 궈궈싱~~~🚗

 


들어가 입구에서 직원에게 2명이라 하니 편한곳에 앉으면

된다는 안내를 받고 자리를 잡았습니당

저녁 시간때라 그런지 테이블이 꽤 많이 차 있더라구용

그리곤 기본 반찬들 셋팅과 숯불과 고기 준비해 준다고 하여

셀프바로 갔습니당~~

셀프바에는 기본 야채와 소스 김치 음료수 밥 요렇게 이용 할수 있도록 되있더라구요

마음껏 이용 할수 있어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그리곤 고기가 나오고 고기를 굽기 시작 했습니당

 

남편이 열심히 구워줫어영 ㅎㅎㅎㅎ 감솨 😍

맛있겠죵?? ㅎㅎㅎ 쌈도 싸먹고 김치랑도 먹고 그냥도 먹고 마지막엔 밥에 얹어서 김치와 함께 ㅎㅎㅎ

음 제 솔직한 후기는 딱 기본하는 맛이었어요 ㅎㅎ

맛이 없진 않은데 그렇다고 막 엄청 맛있지도 않았어요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긴 해용 가격도 저렴하구

그런데 아무래도 양념이다보니 많이는 못먹늘 만한..?

먹다보나 물리더라구용 ㅎㅎㅎ 남편과 제가 내린 결론은

또 올거 같진 않다.. 였습니다 ㅎㅎ 한번쯤 가볼만은 하지만

또 갈거 같진 않아용 저렴하게 고기 먹고 싶을때 한번쯤

가는것두 나쁘진 않을거 같지만요~~~~~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 의견입니당!!!

아직 안가보시거나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쯤은 가도 손해는

없을거 같네용 ㅎ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