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세상

[리뷰]봄내 닭갈비 리뷰 ♥

스무딩구 2019. 12. 20. 15:08

안녕하세요 ^^ 

 

 

어제는 매서운 바람이 휭휭 불어 너무너무 추웠고, 오늘 아침에도 춥더니 낮에는 따뜻하니 꼭 봄날씨같네요 ㅎㅎ

 

 

햇살이 너무너무 따뜻하네요 ㅎㅎ 요즘같은 날씨 정말 감기 조심해야 겠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닭갈비 요리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ㅎㅎ 인터넷에서 닭갈비를 주문해서 먹기 시작한지는 꽤 

 

 

되었지만 한번도 리뷰를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사먹고 리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지용~ 

 

 

 

이 리뷰는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양해부탁드려용~

 

 

장보러 계속 마트에 다니다가 다음달 출산을 앞두고 많이 커진 배를 끌고 장을 보자니 너무 힘들어서 

 

 

몇몇가지는 이번에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요즘 온라인 쇼핑이 워낙~~ 잘되어 있지 않나요?ㅋㅋ

 

 

정말 택배 기사님께 미안한 맘이들 정도로 이번에 많은 품목들(특히무거운것들ㅠ)을 주문했습니다 

 

 

저렴하기도 하고 혼자 들고 나를수 없는 것들을 주로 구매 했어요 그런데 택배 기사님께서 많은 양인데도 친절하시게 

 

 

집 현관까지 물건을 넣어 주셨어여 ㅠㅠ 항상 수고 많으시고 감사합니당~ 

 

 

제가 이번에 먹은 닭갈비는 봄내닭갈비 !! 

 

 

예전에 우연히 주문해서 먹어보곤 아주 맛있었던 기억에 이번에 3번째인가 주문했을 거에요 ㅋㅋ 중간에 다른제품도 

 

 

먹어보았고 저는 또 닭갈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넘넘 맛나더라구요 ㅎㅎ

 

 

저렇게 얼어 버렸어유

 

총 2팩을 주문 했는데 한팩은 어제 저녁 맛있게 저녁 반찬으로 해먹었어여 ㅎㅎㅎ 그리고 남은 한팩을 

 

 

사진으로 찍었는데 저렇게 얼어버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요건 나뒀다가 또 다음주쯤 밥반찬으로 써야 겠어여 ㅎㅎ

 

 

 

개적으로는 양도 많은거 같고 남편이랑 둘잇이서 먹음 한팩 다 못먹어여 ㅋㅋ 

 

 

간이라던지 양념도 제 입엔 잘 맛더라구요 ㅎ 양배추가 있음 양배추와 함께 볶아서 먹어도 아쥬~ 맛있답니다 

 

 

근데 남편이 야채를 안먹어서(초딩입맛ㅋㅋ)  있으면 넣고 없으면 안넣어 먹는 스탈이에여 

 

 

저는 양배추 좋아하지만 어젠 양배추가 따로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그냥 고기만 볶아 먹었는데 그런데도 밥이랑

 

 

먹으니 아쥬아쥬 맛났답니다 ㅎㅎㅎ 

 

 

포장 뜯어서 그냥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니 이 얼마나 간편합니까~~~ 너무 간편해요 ㅎ

맛있겠쮸?

 

밥반찬 술안주로도 좋은 닭갈비입니당~ 쌈과 함께 하면 더욱 좋겠지만 쌈이 없는 관계로 그냥 밥이랑 김치랑 함께 

 

 

했답니다 ㅎㅎㅎㅎ

 

 

 

남편이랑 둘이서 먹으면 항상 조금 남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한팩도 다 못먹는...ㅋㅋㅋ 남편은 밥을 두그릇 먹는데도 

 

 

항상 조금 남아요 ㅎㅎ 그럼 남은 양념과 함께 다음날 아침에 밥이랑 볶아서 닭갈비 볶음밥으로 한번더 먹습니당~

 

 

 

김가루 넣고 참기름도 조금 넣구 같이 볶아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원래는 오늘 아침에 볶음밥을 해서 먹었어야 했는데 늦잠을 자는 바람에 시간이 없어서 간단히 빨리 먹을수 있는

 

 

토스트를 만들어주고 볶음밥은 저녁에 먹기로 했답니다~~~ 

 

 

밥반찬, 술안주, 볶음밥 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닭갈비 요리 맛나게 드셔보세용~~ 

 

 

 

그럼 이만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