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898회 로또 당첨 번호 , 1등 당첨지역, 1등 당첨금 실수령액

 

안녕하세요우~~~~~

 

 

 

 

 

 

 

 

 

 

 

 

오늘도 어김없이 로또 추첨을 하는 토요일이 되었네요 예~~~~~ 

 

 

 

 

 

 

 

 

 

 

 

 

 

 

 

 

 

 

 

 

한주동안 또 열심히 살아 오느라 수고 많으셨죠들? 

 

 

 

 

 

 

 

 

 

로또 추첨일을 기다리며 설렘반 기대반으로 토요일을 맞이 하게 되었네요 ㅎㅎ

 

 

 

 

 

 

 

 

이번주 당첨 번호 한번 알아 볼까요?

 

 

 

 

 

 

 

 

 

 

 

 

 

 

 

 

898회 로또 당첨 번호는 18 , 21 , 28 , 35 , 37 , 42 보너스 17 

 

 

 

 

 

 

 

 

 

오랜만에 오늘은 로또 추첨 방송을 보았답니다 ㅎㅎ

 

 

 

 

 

 

 

 

 

원래는 방송을 안보는데 오늘은 그냥 보고 싶어져서 보았어요 ㅎㅎ

 

 

 

 

 

 

 

 

 

로또 판매액도 나오고 로또판매기금이 어디에 사용되는지 등등을 같이 방송 해주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한주한주 소액 구매를 하지만 좋은 곳에 쓰인다니 기분은 좋았습니당 

 

 

 

 

 

 

 

 

 

 

 

 

 

 

 

 

 

 

 

 

 

 

 

 

당첨까지 된다면 더 좋겠네욯ㅎㅎ

 

 

 

 

 

 

 

이번주 1등은 몇명이 나왔을까요? 당첨지역과 한번 같이 알아볼까유

 

 

 

 

이번주 1등 당첨은 총 8명 수동 3명 , 반자동 1명 , 자동4명 

 

 

 

 

 

 

 

 

이번주 당첨 지역보면서 조금 놀란것이 저희 옆동네서 1등이 나왔더라구요 

 

 

 

 

 

 

 

 

 

함안 칠서 공단 !! 저는그 옆동네에 살고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ㅋㅋ

 

 

 

 

 

 

 

 

 

그럼 이번주 1등당첨 실수령금 알아볼까유

 

 

 

 

이번주 1등 당첨금은 약26억원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은 약18억이네용 

 

 

 

 

모두모두 축하드려용~~~ 부럽네용 ㅎㅎ

 

 

 

 

 

 

 

 

다들 이번주 당첨 되셨나용?? 저는 이번주도 5등 되었어요 ㅎㅎㅎㅎ

 

 

 

 

 

수동으로 하니 지금 몇주째 계속 5등 되네요 다음주엔 1등 부탁해요 허허헛

 

 

 

 

 

 

 

 

5등 두둥!! 다음주에는 이번호들 중에 반드시 1등이 나올거에욧!

 

 

 

 

 

 

 

 

 

 

 

 

 

 

 

 

 

 

 

 

 

'말 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느는다' 라는 속담이 문득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말하는대로'  라는 노래도 있듯 말이라는 것이 정말 중요 한거 같아요 ㅎㅎ

 

 

 

 

 

 

 

 

다음주에는 꼭 1등 당첨 후기로 찾아 뵐게용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가득가득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다음주에 다시 만나요 빠잇!